<--!구글애드센스3차--> 구글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에 도움 되는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작년부터 새싹보리에 대한 각종 매체의 방송이 많아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도 사실 모르다가 일본 여행 다녀오면서 알게 되었답니다.

제가 구매한 두 가지 새싹보리 분말 중 한 가지입니다. 보시다시피 일회용 포장으로 되어 먹기 편한 것이 큰 장점입니다. 아무리 몸에 좋은 것이라도 먹기 불편하다면 안 먹게 되고,,, 개봉한 지 오래되면 향이나 맛이 떨어 지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됩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국내 제품엔 일회용 포장을 발견할 수 없었는데 일본에 갔더니 일회용 제품이 많았습니다. 게다가 유산균이라던가 오메가3까지 첨가된 것들도 있고... 제품군이 훨씬 다양했습니다. 건강식품이 발달한 일본은 이미 예전부터 새싹보리  분말의 효능을 입증받아 대중화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돈키호테나 마트, 빅카메라의 식품 코너 등을 가보면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제가 직접 찍은 새싹보리 상품들입니다.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가격대는 한 박스에 1,000엔에서 2,000엔 사이로 보시면 됩니다. 성분이나 포장 개수로 가격대가 달라집니다. 저는 고심 끝에 두 가지를 골라 보았습니다.

 

이렇게 두 가지 입니다. 하나는 새싹보리 분말 기본형입니다. (1,000엔 -- 3g씩44봉지 들어 있습니다.) 두 번째는 유산균이 첨가되었습니다. (1.480엔 -- 4g씩 30봉지) 제품 뒷면에는 먹는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일본어를 모르지만 그림만 보면 다 알 수 있는 내용입니다.

박스 안에는 두 개의 비닐봉지에 나뉘어 담겨 있습니다. 고운 초록색 가루가 날리지 않게 컵에 부어 줍니다. 일회용 포장이라  정말 간편합니다. 저는 가방 안에 한 포씩 갖고 다니다 먹기도 합니다.

더워지는 요즘이라 저는 생수 한 잔과 얼음을 넣었습니다. 새싹보리의 효능너무너무 많습니다. 추운 겨울을 견디고 자라는 보리는 강한 생명력이 풍부한 영양소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 45종의 생리활성물질항산화 물질 이 들어있고 새싹보리의 초록색 성분인 클로로필 물질은 몸속의 나쁜 유해 물질 찌꺼기들을 흡착해서 배출하고 제거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핵심 성분 중의 하나인 사포나린은 간 해독 능력이 뛰어난 물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폴리코사놀, 가바성분 등 각종 성인병 예방, 노화 예방, 항암, 다이어트 효과까지 좋은 성분이 가득합니다. 좋은 식품임에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적절한 운동과 음료수 대신 차 대신 마시면 건강도 좋아질 것 같은 새싹보리 분말 입니다. 일본 여행 가신다면 다른 제품도 있겠지만 몸에 좋고 휴대가 간편한 새싹보리도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새싹보리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 Recent posts